이용안내 FAQ입니다.
당사 무통장 결제서비스 (입금계좌-하나은행)는 매일 오전 9시~10시 담당자가 입금 확인 후 주문 발송처리 되고있습니다.
송금 이후 바로 입금처리가 되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며, LG데이콤 가상계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송금 후 바로 입금처리가 되므로
서비스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2-532-3478 / 070-4469-7562)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제품구매, 결제수단 제품구매는 인터넷주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,
회원가입은 씨에이팜에서 운영하는 프라젠트라 브랜드 홈페이지 www.plagentra.kr에 가입하는 것을 말하며
인터넷을 통하여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
거짓정보나 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[정보수정]-[회원탈퇴]를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(02-532-3478)로 연락 주셔도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후 취득한 각종정보, 데이터, 서비스 이용기록, 적립금등 이 전부 소멸되므로 탈퇴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ID/ 비밀번호 분실 시
로그인 페이지에서 [아이디 찾기], [비밀번호 찾기] 통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진행 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2-532-3478)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.
개인정보 관리, 수정 로그인 후 [정보수정]을 통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시 적용된 회원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배송조회 및 택배추적
이용중인 택배사 : CJ 대한통운
마이페이지-쇼핑 정보-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과 현재 상태(입금상태, 배송상태)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은 통상 수도권은 1일 지방은 2일 소요가 되며, 택배사의 사정으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배송은 입금 확인후 다음날에 이루어 지며 공휴일이나 휴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.
또한 배송물량이 많은 임산부의 날, 명절, 연말, 연초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배송조회시 ‘배송완료’라고 표시된 부분은 당사에서 출고가 완료된 내역으로 실제 고객님의 상품 수령여부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도착기일이 지났는데도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TOP
DOWN